










교동 근처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주변 친구들 데리고 맛있는 모습 가득 담아서 올게요 ㅎㅎ
방문 당일 혹은 바로 다음날 리뷰 남기고 있습니다!! 맛집 체험단 경험 많습니다!
음식 사진 맛있어 보이게 잘찍고, 라온픽 지수 준최4입니다!행복 너무 맛있었어서 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최근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며 리뷰를 쌓고 있는 범이입니다 하나하나 정성껏 촬영하고 방문자 입장에서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정성스러운 썸네일은 기본!! 다른곳과의 차별점을 강조하여 글에 잘 녹여내도록 성실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