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비를 좋아하는 신랑과 함께 꼭 다녀오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창원에 살면서 카페투어, 맛집, 일상 블로그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사진도 잘 찍지만 글도 재미있게 잘 써서 만족스러운 리뷰가 되실거랍니당! 감사합니당
열심히 쓰겠습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안녕하세요:)정성가득 사진과영상 좋은후기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직장인 찐리뷰 가능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체험 해보고 꼼꼼 솔직 리뷰 작성 하겠습니다
다양하고 깔끔한 사진과 영상으로 꼼꼼한 리뷰작성하겠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아기가 있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